- 보험사고처리
보험사고처리 방법
고객님께서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대리운전자 보험 가입으로 사고발생 시 고객님과 기사님 모두 보험의 혜택을 받아 피해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사고발생시 해당 기사님이 상황실로 사고내용 접수 후 상황실 사고 담당자가 서비스 내용확인 및 사고내용 파악
사고 당담자가 해당 보험사에 사고내용 접수
현장 출동필요여부 확인 후 보험접수 번호를 기사님과 고객님께 SMS 전송
해당 보험사 담당직원이 현장출동 또는 기사, 고객님과 통화하여 사고내용 확인
고객차량 수리센터 입고, 견적및수리
인사사고시 입원치료
해당공업사에서 보험사에 수리비 청구
처리
고객차량 출고
인도보험사고처리 내용
대인: 무제한 | 대물: 1억 | 자차: 3천 | 자손: 3천대인배상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사망하게 한 경우:
대인배상2의 보사안도를 초과하는 손해에 대한 보상대물배상
다른 사람의 차량이나 재물을 파손한 경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인해 2005년 2월 22일 기준으로 대물배상담보도 의무적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미가입시 과태료가 부과자가신체1,2(자동차상해)
운전자본인 및 그 가족이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보상자기차량
운행 중 사고로 자신의 차량이 파손된 경운 보상- 과태료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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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칙금 및 과태료 처리방법
고객님께서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경력이 풍부한 기사님들을 배정하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게 손해가 발생시 고객님께 피해가 없도록 보상하고 있습니다.
STEP 01
손해발생STEP 02
Fax 또는 메일로 범칙금 통지서 접수STEP 03
해당시간 운행기사 확인STEP 04
범칙금 대납처리 또는 기 납부금 보상STEP 05
해당기사 안전교육실시를 통한 재발방지